1분 안에 여신되는 셀프 헤어스타일링 방법 11가지
1분 안에 여신되는 셀프 헤어스타일링 방법 11가지
오늘은 셀프 헤어스타일링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. 늘 똑같은 머리가 지겹다면 1분 안에 여신되는 셀프 헤어스타일링 방법을 참고 해 보는 건 어떨까요? 외국매체 버즈피드에선 게으른 여성들을 위해 다양한 셀프 헤어스타일링 방법을 소개했는데요.
사진대로만 따라하면 1분도 안 걸리고 간단한 방법으로 다양한 업스타일을 만들어 ‘여성스러움’을 극대화 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.
1. 20초 소요 올림머리
두 갈래로 나누고, 묶고, 꼬으고, 핀으로 고정한다.
2. 생머리가 지겨운 사람에게
포니테일로 묶은 뒤 두 갈래로 머리를 나눈다. 고데기를 이용해 한 묶음씩 머리를 말고 묶었던 머리를 풀면 아름다운 파마머리를 만들 수 있다. 사람의 머리 숱에 따라 세 갈래, 네 갈래가 되기도 한다.
3. 자기 전 드라이 샴푸 풍성한 머리를 만든다.
밤에 샤워 할 시간이 없는 사람 (혹은 게으른 사람), 아침에 머리를 감을 시간이 없는 사람은 자기 전 드라이 샴푸를 사용해라. 다음날 아침 일어나면 볼륨있는 풍성한 머리를 느낄 수 있다.
4. 느낌 있는 포니테일 만들기
두 개의 실 핀을 포니테일 밑 부분에 고정 시키면 조금더 위로 솟아 발랄한 느낌을 추가시킨다.
5. 두 개의 고무줄을 이용한 포니테일
집에 핀도 없고 발랄한 스타일의 포니테일을 묶고 싶다면 두 개의 고무줄을 이용해 나눠 묶어라. 처음엔 반만 높게 묶고, 두 번째는 남은 머리를 모두 모아 포니테일을 만들면 뒷 모양이 예쁘게 된다.
6. 머리띠를 이용한 고급스러운 머리스타일 연출
천으로 된 머리밴드를 사용하면 고급스러운 머리를 연출할 수 있다. 생머리보다 약간 컬이 있는 머리에 더 적합하고 머리 밴드 사이로 머리를 꼬아 넘기면 ‘공주님’ 머리가 된다. 원피스와 매치하면 잘 어울린다.
7. 인어공주 머리
인어공주 머리를 하고 스프레이로 반드시 고정해야 한다.
8. 1분이 걸리는 업스타일
머리를 높게 포니테일로 느슨하게 묶은 후 그 사이로 머리카락을 끄집어내서 핀으로 고정한다.
9. 포니테일의 진화
엉켜있는 머리를 반으로 나눈 후 매듭을 만들고 핀으로 고정한다.
10. 터번 두르는 법
색다른 분위기를 느끼고 싶을 때 터번을 둘러 보시라.
11. 트위스트 머리
양갈래로 나눈 후 다시 나눈 머리를 두개로 나눠 꼬은 후 서로 교차하여 묶어준다.
이상 버즈피드에서 소개한 1분 안에 여신되는 셀프 헤어스타일링 방법 11가지 정보였습니다. 참고하셨으면 좋겠어요.